▲ 석가탄신일 이벤트를 진행하는 '제국의 아침' (사진 제공: 팍스게임)
팍스게임은 신작 웹게임 ‘제국의 아침 : 악비의 눈물(이하 제국의 아침)'이 석가탄신일 연휴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먼저 연휴 기간 동안 매일 저녁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게임 속 행동력과 금화, 은화 등 게임에 필요한 자원을 지급한다. 이외에 일정 금화를 구매시 구매금액에 따라 차등적으로 추가 금화를 지급하는 행운을 주며, 연휴기간 동안 1,200금화 이상 상품 1회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하여 이벤트코인 10,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게임속 조정 원조를 받을 시, 은화 50% 추가 획득하며, 번영도를 30% 추가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제국의 아침'은 그 동안 성인 유저층들이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와 콘텐츠로 한달 만에 2만여 명의 회원이 플레이 하고 있다.
팍스게임 김한우 대표는 “제국의아침은 매달 다양한 이벤트로 게임을 더욱 즐길 수 있게 준비하고 있다” 며 “이벤트와 함께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일년내내 준비 되어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한다”고 밝혔다.
‘제국의 아침’은 악비 장군이 활약했던 중국 역사와 문화 중 가장 화려했던 송나라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이 게임은 높은 해상도와 고품질의 그래픽으로 시원하고 화려한 전투장면 등이 특징으로, 나만의 영지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건물을 짓고 꾸밀 수 있다.
또한, 자신만의 전략을 전술을 영웅과 병사들에게 조합 적용하여, 일반전투, 고급전투, 쾌속전투를 즐길 수가 있으며, PVP 실력을 겨루는 경기장, 연맹 단위로 PK를 할 수 있는 천하제일연맹, 적의 장수들과 일전을 벌이는 350판의 관문을 통과해야 하는 혈전상양 등 무궁무진한 전투 콘텐츠들이 유저를 기다리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3pan.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