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스게임TV에서 특별방송을 진행하는 '버블파이터'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게임전문 인터넷방송 나이스게임TV와 함께 자사의 인기 캐주얼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 특별방송 ‘시원하게 버블버블’을 22일부터 6월 13일까지 총 8회에 걸쳐 방송한다고 밝혔다.
‘시원하게 버블버블’ 방송은 ‘버블파이터’ 게임 고수가 출연해 게임의 비법을 전수해주는 ‘은밀한 개인교습’과 방송 진행자와 시청자가 함께 게임 내에서 대결을 펼치는 ‘버블버블 믹스매치’로 구성됐다.
‘은밀한 개인교습’에서는 '버블파이터 제 1차 챔피언스컵' 준우승자인 박은영 양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게임의 기초 플레이 방법부터 우승을 향한 고수들만의 비법까지 알기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다.
‘버블버블 믹스매치’에서는 방송 진행자와 시청자가 함께 팀을 구성해 ‘버블파이터’ 게임 내에서 4:4 실시간 대결을 벌인다. 실제 ‘버블파이터’ 유저인 조현목 씨가 경기 해설을 맡으며, 패배팀에 각종 벌칙을 부여해 방송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은밀한 개인교습’ 프로그램은 22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버블버블 믹스매치’ 프로그램은 23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부터 방송된다.
이 외에도 방송 중에 ‘버블파이터’ 게임과 관련한 돌발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실시간 댓글로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버블파이터’ 특별방송 ‘시원하게 버블버블’은 아프리카TV, 유스트림 채널, 트위치TV 내 나이스게임TV 채널을 통해서 시청 가능하다.
‘버블파이터’는 ‘다오’, ‘배찌’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넥슨의 대표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물총싸움으로 실력을 겨루는 캐주얼 게임으로,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는 ‘버블 시스템’과 방울에 갇힌 팀원을 구해주는 ‘헬프 시스템’ 등 참신한 재미요소를 두루 갖춰 많은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버블파이터’ 게임 및 방송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이터’ 공식 홈페이지(b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