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신게임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파이어 라데온 HD 7790 (사진 제공: 이엠텍)
PC 그래픽카드 전문업체 이엠텍아이엔씨(이하 이엠텍)는 최신 그래픽카드인 라데온 HD 7790 에도 게임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파이어 라데온 그래픽카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신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는 네버 세틀 리로디드(Never Settle Reloaded) 행사를 확대하여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AMD가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게임 개발사 협력 프로그램인 게이밍 이볼브드(Gaming Evolved)의 일환으로 펼쳐지는 글로벌 프로모션이다.
네버 세틀 리로디드는 사파이어 라데온 HD 7800과 HD 7900 시리즈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인 '툼레이더'와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크라이시스3 를 증정하며 이번에 대상 제품을 확대하여 사파이어 라데온 HD 7790 에는 심시티(SimCity)를 제공한다.
지난 4월 발표한 그래픽카드인 사파이어 라데온 HD 7790은 28 나노미터 미세공정 기술과 혁신적인 GCN(Graphics Core Next) 아키텍처 그래픽 엔진을 기반으로 새롭게 설계된 896개의 스트림 프로세서와 기가헤르츠(GHz)에 도달한 빠른 GPU 속도를 바탕으로 강력한 3D 성능과 부드럽고 섬세한 그래픽을 구현해주고 지능형 전력 관리 기술과 85W의 낮은 최대 소비전력은 동급 최고 수준의 에너지 효율을 보여준다.
사파이어 라데온 HD 7790 구입자에게 무상으로 제공되는 '심시티'는 발매와 동시에 인기를 끈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향상된 그래픽 효과를 만끽하기 위해서는 라데온 HD 7790 그래픽카드급의 성능을 필요로한다. 사파이어 라데온 HD 7000 시리즈는 신뢰성 높은 부품 사용, 최적화된 설계 기술로 사용자로 하여금 자부심과 신뢰감을 갖게 해주며, 국내 공식 공급원인 이엠텍아이엔씨의 3년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6월 1일 이후에 사파이어 라데온 HD 7790을 구입한 영수증과 제품 기판 뒷면이나 포장 박스에 부착된 시리얼번호를 촬영해 이엠텍 행사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제출하면 게임 다운로드 코드와 사용 방법을 회신 받을 수 있으며, 수량 한정 행사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