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서버 '진격'을 오픈한 제국의 아침 (사진 제공: 팍스게임)
팍스게임은 전략 웹게임 ‘제국의 아침 : 악비의 눈물(이하 제국의 아침)'이 신규 서버 ‘진격’을 오픈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서버와 신 서버인 진격 서버에서 모두 실시한다. 먼저 진격 서버 이벤트는 금화를 충전하는 유저들에게 등급에 따라 게임에 필요한 각종 보석과 은화, 레어급 장수 등 푸짐하게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서버에서 정착할 수 있도록 모든 유저들에게 1,000금화씩 3만원 상당의 정착 지원금과 게임 속 중요 요소인 행동력을 오는 23일까지 매일 지원한다.
이외에도 오는 7월 16일까지 최고의 장수에겐 1백 만원의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고, 오는 6월 30일까지 경기장 상위랭크들에게 금화 은화 행동력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팍스게임 김한우 대표는 “새로운 서버인 진격은 최근 입소문으로 급속히 늘어나는 유저들의 요청으로 오픈하였다” 며 “제국의 아침은 매주 대규모 업데이트로 게임 콘텐츠가 다양하고 깊이가 있는 게임이며, 지금부터 이게임의 진수를 맛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제국의 아침'은 수호지에 등장하는 유명 108장수가 던전에 등장해 유저들이 협동으로 파티를 맺고 던전을 깨나가는 파티형 던전 시스템 ‘양산의 습격’을 필두로 연맹 경쟁시스템인 ‘천하제일연맹전’과 ‘개인 PK시스템’, ‘개인대항전’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템 주조와 강화에 필요한 승성, 세련에 필요한 재료를 판매하게 될 ‘신비한 상인’시스템 등 풍부한 콘텐츠들이 매주 업데이트 되어 재미를 더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3pan.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