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사이어인 신이 된 손오공 등장! ‘드래곤볼Z: 배틀 오브 Z’
2013.06.24 14:29 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드래곤볼Z: 배틀 오브 Z’ 프로모션 영상 (영상 출처: 유튜브)
유명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신작 게임 ‘드래곤볼Z: 배틀 오브 Z’가 나온다.
반다이남코는 지난 21일, 자사의 ‘드래곤볼’ 게임 포털 사이트에서 ‘드래곤볼Z: 배틀 오브 Z’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2011년 발매된 PS3용 대전 액션게임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의 뒤를 잇는 최신작으로 1:1 전투의 전작과 달리 4명이 어우러져 싸우는 ‘팀 난전 액션’이 특징이다. 온라인을 통해 최대 8명이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원작 ‘드래곤볼’의 전투에서 엿볼 수 있는 속도감을 녹여냈다.
특히, 보름달을 보면 거대 원숭이로 변신하는 사이어인의 속성을 반영해 이 같은 거대 적을 팀을 이뤄 공략할 수 있고, 지난 3월 일본에서 개봉한 극장판 애니메이션 ‘드래곤볼Z 배틀 오브 갓’의 초사이어인을 뛰어넘은 존재 ‘초사이어인 갓’으로 변화된 손오공도 등장한다.
‘드래곤볼Z 배틀 오브 Z’는 PS3, PS비타, Xbox360 타이틀로 출시될 예정이며, 발매일은 미정이다.
▲ ‘드래곤볼Z: 배틀 오브 Z'의 팀 배틀 (사진 출처: 공식 홈페이지)
▲ ‘드래곤볼Z: 배틀 오브 Z'의 팀 난전 (사진 출처: 공식 홈페이지)
▲ ‘드래곤볼Z: 배틀 오브 Z'에 등장하는 초사이어인 갓 손오공 (사진 출처: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