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 레벨 상향과 신규 던전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퀸스블레이드' (사진 제공: 라이브플렉스)
라이브플렉스는 금일(3일) 온라인게임 '퀸스블레이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퀸스블레이드'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 상향, 중립 지역 확장, 신규 던전 개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먼저 게임 내 최고 레벨의 상향과 함께 최고 수준의 신규 아이템과 강력한 스킬 등이 새로 추가되어 고레벨 사용자들이 즐길만한 콘텐츠들이 대폭 확대됐다. 아울러, 신규 던전 '나락의 우주선'이 추가되고 대규모 전장 '턴파이크'도 새로운 지형으로 모습을 바꾸어 사용자들은 더욱 새로워진 '퀸스블레이드'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특별 퀘스트와 몬스터 사냥을 통해 높은 경험치와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중립 사냥터 '네메시스' 지역이 확장되었다. 상대 진영과 공유하는 중립 지역인 '네메시스'는 적군과의 전투가 끊임없이 벌어지는 곳으로, 이번 지역 확장을 통해 더욱 치열한 전면전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현상수배 된 캐릭터와의 승리 횟수에 따른 순위를 매겨 차등적으로 30만원 및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게임 캐시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로 추가된 던전 '나락의 우주선'의 장막 퀘스트를 10회 이상 완료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고급 이어폰,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퀸스블레이드'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queens.kr.gameclub.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