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하나로 건설, 제국건설 아이패드 버전 출시 임박
2013.07.05 11:21 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아이패드 버전을 출시할 예정인 '제국건설' (사진 제공: 이노게임스코리아)
이노게임스코리아는 전략 웹게임 '제국건설'의 아이패드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제국건설' 아이패드 버전은 지난 미국 LA에서 열린 E3에서 공개되어 많은 관람객들에게 흥미를 끌었었으며, 향후 정식 서비스 일정을 조율 중이다. 특히 아이패드 버전은 터치 스크린에 최적화 된 새로운 UI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회원가입 없이도 이용할 수 있는 다이렉트 플레이가 적용될 예정이다.
'제국건설'은 최근 업데이트 된 산업화 시대에 이어 대규모 업데이트인 혁신시대 버전을 위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올 여름 중 선보일 계획이다.
이상수 지사장은 “제국건설은 현재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플렛폼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개발을 하고 있는 게임” 이라며 “제국건설은 전세계 200여 국가에서 25개국 언어로 서비스하고 있는 웹전략 게임부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대표 게임”이라고 밝혔다.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노게임스는 9년여의 온라인게임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웹게임, 모바일게임, 소셜게임, 크로스플랫폼게임 등 200여 국가에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제국건설의 경우 서비스 6개월 만에 게임등록 회원만 600만 명을 확보하는 쾌거를 달성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