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국건설의 불타는 여름 이벤트 (사진 제공: 이노게임스코리아)
이노게임스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제국건설'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불타는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월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6일까지 2주일간 게임 속에서 진행되며, '제국건설'에 등장하는 위대한 건축물을 건설하게 되면 아이패드 미니와 넥서스7 등 푸짐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위대한 건축물은 게임 속에서 철기 시대 콜로세움과 중세 형성기의 성 소피아 성당, 중세 쇠퇴기인 몬테 성, 식민기 시대의 드레스덴 성모교회이다. 위대한 건축물 4개중 1개를 건설해 '제국건설' 공식카페 이미지 게시판에 양식에 맞춰 스크린샷을 올리면 이벤트 참여할 수 있다.
이상수 지사장은 “문명의 발전과 시대, 전쟁을 다룬 제국건설은 게임을 즐기면 즐길수록 높은 게임성을 맛볼 수 있는 명작”이라며 “불볕 더위를 제국건설과 함께 하면서 문명 역사의 재미를 느끼길 바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노게임스는 9년여의 온라인게임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웹게임, 모바일게임, 소셜게임, 크로스플랫폼게임 등 200여 국가 34개국 언어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제국건설'은 서비스 6개월 만에 게임등록회원만 600만 명을 확보하는 쾌거를 달성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r.forgeofempir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