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작 '세인츠로우 4' 무삭제판, 8월 정식 발매 결정
2013.07.31 11:34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오는 8월 중 정식 발매되는 '세인츠 로우 4'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PS3, Xbox360, PC용 액션 게임 '세인츠로우 4' 의 무삭제판을 오는 8월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인츠 로우 4' 는 단순한 범죄 액션 게임이었던 전작의 틀을 벗어나, 범죄 조직 ‘서드 스트리트 세인츠’의 주인공이 미국 대통령으로 당선됨과 동시에 외계인 ‘Zinyak’이 지구를 침공한다는 스토리를 담아내 상상을 초월하는 모험을 경험시켜준다.
플레이어는 영화 ‘매트릭스’를 떠올리게 하는 외계인이 만들어낸 가상세계 속에서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놀라운 슈퍼 파워를 습득하여 동료들과 지구를 구원하기 위한 유쾌하면서도 정신 없는 여정을 시작한다. 이외에도 게임과 영화 등 분야를 초월하는 다양한 패러디가 등장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또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와 차량 등의 장비에 센스 넘치는 디자인과 재미있는 효과를 부여하여 사용하는 즐거움이 배가 된다. 자유도 높은 커스터마이즈로 캐릭터의 도발 동작, 승리 포즈, 복장 및 외견 등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만한 특징이다.
한편, 주인공이었던 자니와 킨지, 피어스 등 전작의 반가운 캐릭터들도 다수 등장하여 각자의 자리에서 활약하며 플레이어를 보조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일부 미션 중에는 이들과 함께 해야 하는 것들도 있으며 세인츠 로우 특유의 유쾌한 연출도 존재해 팬드르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인츠 로우 4'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