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킹덤파이터즈' (사진 제공: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는 1일, 자사의 액션 RPG ‘킹덤파이터즈’의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킹덤파이터즈’는 지난 29일까지 2차에 걸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로부터 게임성과 안정성을 높이 평가 받았으며 3일간의 재정비 과정을 마치고 1일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다.
‘킹덤파이터즈’는 위, 촉, 오 삼국지 시대의 장수가 되어 장각, 동탁 같은 사악한 적대세력을 물리치며 천하통일을 위해 나아가는 탄탄한 시나리오와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존에 볼 수 없던 액션을 웹브라우저에서 구현해 주목 받고 있다.
엔터메이트의 노승필 이사는 “킹덤파이터즈는 웹게임의 새로운 장르를 열어줄 콘텐츠로 기대한다”며, “그에 걸 맞는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킹덤파이터즈’는 8월 1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기념하여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80레벨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벤츠 B클래스’ 추첨 이벤트를 비롯해 여성 유저들을 위한 명품 샤넬백과 루이비통백 이벤트, 2030직장인을 위한 100만원 한도의 엔터메이트 기프트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 맥북에어, 텀블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금화(게임머니)를 지급하는 친구초대 이벤트, 킹덤파이터즈 홍보대사 모집, 최초충전의 혜택 이벤트 등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킹덤파이터즈’는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와 다운로드 없이 공식 홈페이지(http://kf.ilovegame.co.kr/) 회원가입 및 네이버게임(http://kf.game.naver.com/)에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