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야'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아이언 인베이전 파트 2'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오늘(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 MMORPG ‘샤이야’의 여름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아이언 인베이전 파트 2’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이드 전장과 같은 신규 전투 콘텐츠를 비롯해, ‘아이템 조합 및 염색’ 등 새로운 시스템을 선보인다. 먼저 새롭게 추가된 ‘스테이블 에르데’ 전장 지역은 55레벨 이상의 유저만 입장 가능하며,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와 보스 등 높은 난이도의 레이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해당지역에서의 전투와 퀘스트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종류의 신규 ‘펫(Pet)’과 ‘거짓의 문장’, ‘혼돈의 원반조각’ 등 유용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총 50단계로 구성된 ‘무한의 성소’ 던전은 무작위로 주어지는 다채로운 미션을 통해 높은 경험치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칸타빌리안’, 카노스 일리움’ 등의 전장에서 사냥을 해 얻을 수 있는 입장권(에테인 코어의 조각)을 사용해 플레이가 가능하며, 개인 혹은 파티 단위로 입장할 수 있다.
이 밖에 플레이 중 획득한 각종 재료들을 합성해 강력한 아이템을 생성할 수 있는 ‘카오틱스퀘어’ 시스템과 무기 및 방어구, 탈 것과 펫 등의 색상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염색’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오는 15일(목)까지 약 2주간 게임에 접속해 얻을 수 있는 코인 아이템으로 게임 내에서 제공되는 빙고판을 완성한 전원에게 ‘진실의 문장’, ‘염색약’, ‘버니 코스튬’ 등을 증정하며, 동일기간 동안 게임 접속 후 특정시간이 경과할 때마다 ‘경험치 2배 증가석’, ‘에테인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18일(일)까지 샤이야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pages/Shaiya/143864935813194)를 방문해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캐릭터 명칭과 소속 서버를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넥슨 캐시 1만 원을 선물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샤이야’ 공식홈페이지(http://shaiya.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