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 유혹의 탑, 첫 번째 업데이트 '변신의 시작' 실시
2013.08.09 16:36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 '구미호: 유혹의 탑' (사진제공: IMI)
아이엠아이(IMI)는 아이템베이와 공동으로 퍼블리싱 서비스 중인 MMORPG '구미호: 유혹의 탑(이하 구미호)’의 첫 번째 업데이트 '에피소드1: 변신의 시작' 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을 50에서 61로 확장하고,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 '28 성수', '십이요오아', '백귀야행' 을 선보인다. 또한 아이템 기본 속성을 50% 증가시키는 '별 각인' 강화 시스템과 '육각 승급' 장비승급 시스템을 추가해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1인 던전 '풍도밀림(50레벨 이상)' 과 4인 전용 PvP 콘텐츠인 '저승묘지(35레벨 이상)' 를 비롯해 신규 던전 6종을 추가했다. 유저들은 해당 신규 던전을 클리어하면 60레벨 장비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육합 두루마리’ 및 ‘승급’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지난 7월 30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구미호’는 판타지 멜로 영화 '화피(畵皮)2' 의 내용 및 세계관을 담고 있다. 특히 게임 내 핵심 콘텐츠인 ‘구미호 시스템’을 통해 45인의 미녀카드를 수집 후 다양한 추가 능력치 발휘가 가능하며, 핵심 인던인 ‘유혹의 탑’을 비롯해 소규모 전장부터 대규모 전장 등 다채로운 시스템을 제공한다.
아이엠아이 게임사업부 서정식 팀장은 “구미호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론칭 열흘 만에 첫 번째 업데이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구미호’의 첫 번째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9me5.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