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2D MMORPG '장군령' 31일 첫 비공개테스트 실시
2013.08.23 16:59 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유엔젤스는 무협 MMORPG '장군령 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3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장군령 온라인'은 31일 오후 7시부터 9월 8일 오후 11시까지 9일간 CBT를 진행할 예정이며, 오늘 오후 12시부터 정식 클라이언트 배포를 시작한다.
'장군령 온라인'은 2D 그래픽을 채택하여 고전 2D 무협 게임을 즐겼을 때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데 초점을 맞췄다. 타격감을 살리기 위해 치명타 성공시 화면이 깨지는 이펙트 효과를 넣었으며, 유저들이 함께 이동할 수 있는 6인승, 8인승 마차 시스템을 도입했다. 각 진영 별로 세력이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PK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주요 필드맵과 인스턴스 던전을 즐길 수 있으며, 130레벨까지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아울러 테스트 종료 후 플레이 후기를 작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엔젤스의 김현중 이사는 “이번 CBT를 통하여 유저들이 좀더 쉽게 재미있게 '장군령'을 즐길 수 있도록 최대한 의견을 수렴, 반영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장군령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uangel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