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CE 3기의 프로젝트 활동 수료식을 가진 에이수스 코리아 (사진 제공: 에이수스)
ASUS는 지난 23일 에이수스코리아 서비스 센터 로얄클럽에서 글로벌 대학생 프로젝트인 ACE(ASUS Campus Elite) 3기 수료식을 가지고, 5개월간의 프로젝트 활동을 성황리에 마감했다고 밝혔다.
14: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적으로 선발된 20인으로 구성된 ACE 3기는 지난 3월 15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 말까지 약 5개월간 활동하였다. 5명씩 4팀으로 나뉘어 에이수스 코리아의 마케팅 활동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하였으며, 4월에 진행된 캠퍼스 투어를 비롯하여 매달마다 진행된 각종 미션과 6월에는 PC전문가들과 함께 하는 PC 강의와 나만의 조립 PC를 만드는 DIY PC 캠프 등 다양한 활동을 체험하였다.
이 날 수료식에서는 시상과 수료증 증여시간에 앞서 5개월간 진행된 프로그램에 대해 각자의 의견과 다음 기수에 대한 프로그램 기획 안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경탁군, 이 찬규군, 김 계리양, 이 학진군으로 구성된 히치하이커 팀이 Best ACE 팀상을 수상하였으며, 한양대학교 컴퓨터공학과에 재학 중인 박 영웅 군이 Ace of ACE상을 수상했다.
Ace of ACE 수상자 박 군은 “좋은 사람들을 만나고, 학교 안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많은 경험들을 쌓은 에이수스와 함께한 기분 좋은 6개월이었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에이수스코리아 곽문영 마케팅팀장은 폐회사로 5개월 동안 수고한 ACE 3기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ACE 프로그램을 마치더라도 ACE 멤버로서 자긍심을 잊지 말고 간직해달라고 당부하였다. 뒤이어 각 ACE 멤버들에게 수료증 수여식이 이어졌으며, 뒷풀이를 마지막으로 ACE 3기 수료식은 성공적으로 마쳤다.
ACE 3기는 활동 기간 동안 DIY PC 캠프 체험을 통해 에이수스 정품 마더보드 및 그래픽 카드, 협찬사인 이노베이션 티뮤에서 지스킬 메모리, 커세어 케이스, 파워 등을 무상 제공 받았으며, 추후 에이수스 코리아 입사 지원 시 특전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ACE 3기 활동 내역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www.asusa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