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액션 게임 ‘클래쉬’ 27일 트레이닝 캠프 오픈
2013.09.26 18:38 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 트레이닝 캠프를 실시하는 '클래쉬'(사진 제공: 팡게임)
팡게임은 마니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다이나믹 액션 게임 ’클래쉬’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트레이닝 캠프를 27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
‘클래쉬’는 액션슈팅 게임으로 유전자 변이로 태어난 초능력자들이 각자가 보유하고 있는 초능력을 사용하여 전투를 진행하며 유저들은 본인들의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초능력과 다양한 무기들을 이용해서 최대 16명씩 팀을 이뤄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27일부터 29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하는 트레이닝 캠프는 정식 서비스 이전에 실시하는 사전 테스트 성격의 테스트로, 유저들로 하여금 ‘클래쉬’의 주요 시스템과 모드를 미리 경험하고 테스트하면서 트레이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트레이닝캠프 오픈을 기념하고 ‘클래쉬’의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째, 트레이닝 캠프기간 내 모두 출석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하고 둘째, 기간 중에 3레벨을 달성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아이패드와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세 번째는 ‘클래쉬’에서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모두 완수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아이패드를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트레이닝 캠프를 수행한 후 버그 및 건의 사항을 남긴 유저들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클래쉬’의 트레이닝 캠프 및 이벤트에 대한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klash.pang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