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 블루 크로노 판타스마, 24일 정식 발매
2013.10.22 14:24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10월 24일 발매되는 '블레이 블루 크로노 판타스마' 타이틀(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PS3용 격투 액션 타이틀 ‘블레이 블루 크로노 판타스마' 를 오는 10월 24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블레이 블루 크로노 판타스마' 는 아크 시스템 웍스에서 개발한 격투게임 '블레이 블루'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제 13계층도시 ‘카구츠치’에서 ‘제2차 마도대전(이카루가 내전)' 이 발발한 연합계층도시(이카루가)로 무대를 옮겨 전개되는 이야기이다.
'블레이 블루 크로노 판타스마' 는 국내 유저들이 최대한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일본과 동시에 국내에 발매되며, 다양한 추가요소도 더해졌다. 우선 시리즈 전통인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크로노판타스마편, 육영웅편, 제칠기관의 총 3개의 시나리오에서 30시간 이상의 플레이가 가능한 스토리 모드로 진행되며, ‘창의 이야기’를 움직이는 7종의 캐릭터(아마네, 바렛트, 아즈라엘, 이자요이, 카구라, 테루미(DLC), 코코노에(DLC))가 추가됐다.
여기에 네트워크 강화를 통해 가상공간 내의 전세계 플레이어와의 대전이 가능하며, 텍스트 대화 추가로 시리즈 최고의 유저간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블레이블루의 세계를 더 깊게 알고 싶어하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더 알려줘요! 라이치 선생님’ 신규 모드도 마련됐다.
한편 '블레이 블루 크로노 판타스마' 는 ‘Limited Box’ 상품도 함께 발매된다. 한정판에는 ‘모리 토시미치 일러스트 특제 BOX’에 넨드로이드 푸치 ‘레이첼 알카드’, ‘BLAZBLUE VISUAL BOOK II’, 그리고 사운드 트랙인 ‘BLAZBLUE SONG INTERLUDE II’가 동봉되어 있다.
SCEK는 이번 '블레이 블루 크로노 판타스마' 발매와 함께 앞으로도 보다 많은 유저를 위해 엄선된 PS3 타이틀 보급 및 플랫폼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