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블레이드, 흑룡의 부활 파트2 업데이트 실시
2013.11.14 23:14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흑룡의 부활 파트 2' 업데이트를 실시한 '이터널 블레이드' (사진제공: 갈라랩)
갈라랩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이터널 블레이드' 가 금일(14일), '흑룡의 부활 파트 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흑룡의 부활 파트 2' 에서는 확 바뀐 신수시스템을 비롯한 전체적인 리밸런싱 작업이 진행되었으며,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각성 시스템, 흑룡 테라녹스의 부활, 특별한 기능이 숨어있는 공간 ‘별의 성소', 개선된 UI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다.
먼저 '이터널 블레이드' 의 핵심인 신수 시스템이 완전히 달라졌다. 이전보다 훨씬 다양한 방법으로 신수를 활용할 수 있도록 성장과 진화 방식에 큰 변화를 주었으며, 매일 랜덤으로 지정되는 요일 던전을 통해 특수 아이템을 획득하여 신수를 진화시킬 수 있다.
각성 시스템도 추가되었다. 캐릭터는 30레벨에 퀘스트를 통해 첫 각성을 시작하며, 각성을 하게 되면 캐릭터의 외형변화는 물론 더욱 강력하고 다양한 능력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60레벨 유저들을 위한 신규 던전인 ‘테라녹스의 둥지’의 흑룡 테라녹스 부활, 코스튬을 조합하여 상위의 코스튬을 획득하는 코스튬 조합 시스템, 다양한 신규 아이템과 몬스터 등이 추가되었다.
한편 갈라랩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11월 14일~12월 12일)동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출석하기를 누르고 캐릭터를 선택하면 매일 유료아이템을 포함한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친구와 내 캐릭터가 모두 30레벨 이상 도달하면 1만 에그를 지급하고, 캐릭터가 30레벨에 도달하여 각성을 배우면 유료아이템 ‘별의 여행자’를 지급한다.
'이터널 블레이드' 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b.gpotat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