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동안만 영업합니다. 라그나로크 암거래상 제레미 오픈
2013.11.15 22:48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라그나로크' 암거래상 제레미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암거래상 제레미’ 시스템을 15일 오픈했다.
‘암거래상 제레미’는 카드 분리 시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으로 말랑도에서 정식 허가를 받지 않은 작업이므로 매월 15일부터 20일 자정까지만 게임 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암거래상 제레미’는 말랑도 3시 방향의 강화능력자 협회 입구에 위치해 있으며, 거래를 위해서는 ‘고급윤활제’ 1개와 ‘개다래 열매’ 10개를 대금으로 지급해야 한다. 카드 분리 시에는 80% 의 성공 및 20%의 실패 확률이 존재하지만, 장비 파괴는 없으므로 큰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암거래상 제레미’를 통해 매월 카드 분리와 함께 투구상단’,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등 특정 부위를 장비 파괴 확률 없이 100% 분리할 수 있으며, 이번 11 월에는 ‘투구상단’ 카드 분리를 이용할 수 있다.
신정섭 그라비티 게임사업팀장은 “라그나로크 유저 여러분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암거래상 제레미’ 시스템을 기획했다”며, “특히 매월 실패 없이 특정 부위를 100% 분리할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있으니 많이 이용해달라”고 말했다.
이번 ‘암거래상 제레미’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 (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