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규모 업데이트는 진행하는 '던전히어로' (사진 제공: 포르투나게임즈)
포르투나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던전 점령 액션 RPG ‘던전히어로' 시즌2가 21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인 ‘디펜스 던전’과 ‘투기장 시스템’, ‘몬스터 소환 시스템’ 등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먼저 50레벨 이상의 난이도인 ‘디펜스 던전 : 증명의 탑’은 10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계별로 특정 층에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높은 난이도답게 혼자서는 플레이가 어려우며, 파티를 맺고 입장해야 한다. 파티 플레이를 위해서는 파티 전용 입장권을 소지해야 하며, 입장권은 일일 퀘스트를 통해 하루 1회 획득할 수 있다. ‘디펜스 던전 : 증명의 탑’ 각 층을 클리어하면 '증명의 탑 주화'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각종 장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투기장’은 서로의 실력을 증명하기 위해 유저들이 자유롭게 결투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으로 트린젤 내 '투기장' 포탈을 통해 이동할 수 있다.
또한 관전을 희망하는 유저들은 타 유저들의 대전을 감상할 수 있으며, 상대를 초대해 투기장에서 승부를 겨뤄볼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아발트 전 대륙에서 몬스터 사냥 시 드롭되는 아이템 중 ‘몬스터 소환 스크롤’이 추가된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미니 보스 몬스터’가 소환되며, '미니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아발트 대륙의 숨겨진 이야기가 기록된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편 히어로 시리즈 첫 코스튬으로 ‘어이언맨’이 추가됐다. 이 ‘어이언맨’ 코스튬은 투구 능력치 HP +100, MP +100, 의상 능력치 올스탯 +5는 다른 코스튬과 같지만 등에 착용할 수 있는 로켓을 포함한 모든 세트를 착용할 경우 세트 효과가 발동해 공격력+300의 추가 효과를 가진다.
추가로 ‘어이언맨’ 코스튬을 착용 시, 고유의 특수 점프 동작이 추가되어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 ‘어이언맨’은 DH캡슐(레드) 랜덤 박스에서만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