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테스트 D-1 '레전드오브파이터' 사전 다운로드 실시
2013.11.28 17:52 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11월 29일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하는 '레전드 오브 파이터' (사진 제공: 엠플레닛)
엠플레닛이 퍼블리싱하고 갤럭시게이트에서 개발한 액션 RPG ‘레전드 오브 파이터’가 2차 테스트를 앞두고 28일 오후 4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이번 2차 테스트는 29일 오후 4시부터 ‘레전드오브파이터’ 회원이라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원활한 참여를 위해 28일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
‘레전드오브파이터’는 지난 포커스 그룹 테스트와 1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뛰어난 타격감 등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더욱 화려해진 액션과 다양한 퀘스트 등 새로운 콘텐츠와 시스템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29일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캐릭터 선점’ 이벤트와 이후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CBT 한정판 아이템'을 제공하는 ‘CBT 특별’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 사전 회원 가입 유저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및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Legendoffight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