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서버 추가! ‘진격삼국’ 다음게임 채널링 서비스 시작
2013.12.02 18:09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진격삼국'이 다음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개시한다 (사진제공: 하이원엔터테인먼트)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웹게임 ‘진격삼국’의 다음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월) 밝혔다.
‘진격삼국’의 다음게임 채널링 서비스는 네이버게임에 이은 두 번째 채널링 서비스로, 시작과 함께 무장 한계를 돌파할 수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더불어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채널링 서비스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 9번째 서버 ‘양양’을 오픈한다.
또한,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접속 후 30레벨 이상을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50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등 상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무장 승급 달성 후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2,000원보(게임머니)를 지급하고 경기장 랭킹 1위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2·3위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원보를 증정한다. 이 외에 오는 5일(목)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추가 원보도 충전할 수 있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민경준 PM은 “이번 다음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더욱 많은 유저들이 ‘진격삼국’을 즐길 수 있게 됐다”라며 ”함께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기존, 신규 유저 모두 풍성하게 ‘진격삼국’을 즐기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진격삼국’과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3.hione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