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하는 '던전히어로' (사진 제공: 포르투나게임즈)
포르투나게임즈는 던전 점령 액션 RPG ‘던전히어로’를 미디어웹과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23일부터 피카온게임에서 서비스를 진행한다.
피카온게임은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라이브, 피카에어를 사용하는 전국 8,500여개 피카PC방 회원 50만 명을 활용한 게임 채널링 서비스로, 기존 피카온 회원은 별도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절차만으로 바로 게임을 이용할 수 있으며, ‘던전히어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로 ‘던전히어로’의 신규 이용자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며, 채널링을 기념하여 23일부터 1월 16일까지 25일간 피카온 신규 유저들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피카온 계정으로 ‘던전히어로’의 캐릭터를 생성하기만 하면 신상 ‘스노우보드 코스튬’과 ‘보드용 고글’ 안경, 경험치 100% 증가 물약 등이 포함된 5만원 상당의 ‘신영웅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기프티콘, 상품권, 영화예매권, PC방 무료 이용권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피카온 3,000마일리지를 지급하며, ‘던전히어로’ 플레이 후 소감을 유저게시판에 등록하면 행운의 1명을 추첨해 애플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특히 피카온 계정으로 이벤트 기간 내에 30레벨을 달성하면 레벨 달성을 기념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0,000원을 증정하고, 10명에게 던전히어로 전용 캐시 30,000원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40레벨을 달성하면 40레벨에 필요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아이패드 미니와 10명에게 던전히어로 전용 캐시 50,000원을 증정한다. 여기에 50레벨을 달성하면 게임 아이템은 기본으로 지급되며, 1명에게 맵북 에어와 10명에게 던전히어로 전용 캐시 100,000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50레벨을 달성하면 총 3번의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며, 레벨 달성에 따른 이벤트 경품 당첨은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한편 피카온 채널링 서비스는 ‘던전히어로’ 콘텐츠 중 이용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디펜스 던전’을 20, 30, 40레벨에서도 입장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며, 제작 시스템이 리뉴얼 되어 전문 직업을 가질 수 있다. '디펜스 던전'은 쉴틈 없이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섬멸해야 하는 하드코어 난이도의 던전이다. 총 10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계별로 특정 층에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고 상위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