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드래곤볼 Z 배틀 오브 Z’ 내년 1월 23일 발매
2013.12.20 21:04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드래곤볼 Z 배틀 오브 Z' 출시일이 결정됐다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PS3, PS Vita용 액션게임 ‘드래곤볼 Z 배틀 오브 Z’를 내년 1월 23일에 발매한다고 20일(금) 밝혔다.
‘드래곤볼 Z 배틀 오브 Z’는 ‘드래곤볼 얼티밋 블라스트’ 이후 2년만에 발매되는 시리즈 최신작이다. 해당 작품은 ‘팀 난전 액션’ 장르로, 4인 1조로 팀이 구성되며 최대 8명이 한 경기에 참가할 수 있다. 또한, 거대 원숭이로 변신한 사이어인을 상대로 팀원과 협력하여 공략 가능하다.
게임은 원작 ‘드래곤볼 Z’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미션 형식으로 진행되며, 미션 종류는 60가지 이상이 존재한다. 더불어 미션을 진행하면 적의 시점에서 전개되는 스토리도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에 더해 특정 조건을 만족시킨 상태로 미션을 클리어하면 점수와 랭크에 따라 카드나 캐릭터가 제공되며, 새로운 퀘스트가 개방된다. 입수한 카드로는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다.
한편, ‘드래곤볼 Z 배틀 오브 Z’ 초회특전으로는 ‘나루토 질풍전’ 시리즈의 우즈마키 나루토 선인 모드 복장을 입은 ‘손오공’을 캐릭터 프로덕트 코드가 동봉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http://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드래곤볼 Z 배틀 오브 Z' 인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