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 1.5업데이트 '왕국의부름' 서비스 시작
2014.01.09 10:42 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1.5차 업데이트 '왕국의부름'을 진행하는 '라프' (사진제공: 유니아나)
유니아나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ORPG '라프'의 1.5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이성캐릭터 추가로 남성캐릭터였던 ‘기사’의 여성캐릭터, 여성캐릭터였던 ‘현상금사냥꾼’의 남성 캐릭터가 추가 되었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로 더욱 개성있고 스타일리시한 매력 발산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극한의 난이도 체험이 가능한 신규 던전이 추가되었으며 펫 시스템임 ‘가디언’도 장비를 착용할 수 있게 되어 가디언이 캐릭터에게 더 큰 힘을 부여해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콘텐츠 상점 통합으로 보다 쉽게 상점이용이 가능해졌으며, 캐릭터의 아바타를 더욱 강화시킬 수 있는 아바타 합성시스템도 함께 추가된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신규 아바타 ‘스쿨룩’ 출시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 시 하루 한 번 선물상자가 지급되어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2014년 말의 해를 기념하여 새해 이루고자 하는 소망을 남기면 귀엽고 깜찍한 팬더 또는 토끼 귀 영구 아바타를 지급한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라프 1.5차 업데이트와 함께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이성캐릭터’출시로 보다 다양하고 색다른 라프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af.unian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