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RPG '신곡' 시즌2 '천공의 성' 업데이트 실시
2014.01.22 19:36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시즌 2 '천공의 성' 업데이트를 실시한 웹게임 '신곡' (사진제공: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는 자사의 웹RPG '신곡' 에서 지난 21일(화) 시즌2 ‘천공의 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정식 서비스 이후 최대 규모 업데이트로, 새로운 내성 ‘천공의 성’, 펫 시스템의 일종인 ‘영령 시스템’ 등 핵심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천공의 성’은 11레벨부터 진입이 가능한 새로운 내성 공간으로 기존 내성에서 이용이 가능했던 일부 콘텐츠와 새로운 콘텐츠인 ‘영령’ 시스템’의 이용이 가능한 신규 지역이다.
‘천공의 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영령 시스템’은 일종의 펫 시스템으로, 바람, 물, 빛, 암흑 4개의 속성이 존재하며 전투 출전 시 성주를 도와 함께 공격하는 시스템으로, 더욱 강력한 전투를 가능하게 한다. ‘영령’은 공격 출전 여부에 따라 일정량의 각성치를 획득하고, 각성치를 가득 채울 경우 영령각성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와 융합을 진행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전날 이용하지 못한 콘텐츠의 경험치, 황금, 전혼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찾기 시스템’과, ‘VIP 기능’에 새로운 탈 것인 ‘카롱 쉐도문’을 추가했으며, 그 외 화면 UI 및 일부 콘텐츠의 진행 방식을 개선하여 보다 최적화된 환경에서 게임이용이 가능할 수 있는 기능 업데이트를 함께 진행하였다.
'신곡' 시즌2 ‘천공의 성’ 업데이트 및 관련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g.ilove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