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킹덤파이터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는 23일, 자사의 웹 RPG ‘킹덤파이터즈’에 신규 콘텐츠 '군단전' 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군단쟁탈’로 불리는 ‘군단전'은 매주 금요일에 참여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로, 최대 10명의 군단원이 함께 하는 토너먼트형 리그다. ‘군단전’은 토너먼트 형태로 총 3라운드에 걸쳐 진행되며, 참여 군단원들의 1:1 대결 방식을 통해 승부가 결정된다. ‘군단전’에서 최종 승리를 차지한 쪽은 특수 칭호, 상점에서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휘장을 보상으로 받는다.
‘군단전’과 함께 ‘탈 것'이 새로 공개됐다. ‘탈 것’ 시스템은 캐릭터의 전투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육성 요소가 가미되어 있다. 이러한 '탈 것'은 ‘군단전’에서 획득한 휘장 아이템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사육장', ‘일일제조'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함께 추가됐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킹덤파이터즈는 출시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현재 18개의 서버가 운영되고 있다. 이러한 유저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업데이트를 계획했다.”며, “군단전, 탈 것 등 신규 콘텐츠들이 게임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킹덤파이터즈’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f.ilove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