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업데이트 앞둔 '로쉬온라인', 테스트 서버 오픈
2014.05.09 16:47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대규모 업데이트를 위한 테스트 서버를 추가한 '로쉬온라인' (사진제공: 엠플레닛)
엠플레닛은 MMORPG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이하 로쉬온라인)’의 5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위한 테스트 서버를 추가하고 패치내용을 공개 한다고 9일 밝혔다.
'로쉬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 내용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 서버를 9일 오후 6시부터 오픈 후 이용자들에게 미리 사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로쉬온라인'의 테스트서버에 참가한 유저들은 캐릭터 생성 즉시 100레벨로 참여 가능하며, 이번에 공개된 핵심 업데이트인 ‘슈퍼스킬’을 사전 체험 할 수 있다.
‘슈퍼스킬’은 각 클래스의 특징을 더욱 뚜렷하게 구별하는 스킬로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버프/디버프, 조건부 타격, 원거리 타격, 다형의 광역 타격 등의 다양한 능력을 부여하는 84종의 스킬로 구성돼 있다.
또 마검을 소환하여 적을 제압하는 ‘필사의 마검’, 주변지역을 오라로 뒤덮어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망자의 숨결’ 등의 전술적 활용이 가능해 초반레벨부터 고레벨까지 전체 레벨구간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로쉬온라인' 테스트 서버는 주요 업데이트 전 일정 기간 운영되며, 테스트 서버에 공개된 내용들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보완작업을 거쳐 본 서버에 적용된다.
테스트 서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쉬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rosh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