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이 미나의 웹 RPG 무극, 15일부터 정식서비스 돌입
2014.05.15 11:15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후지이 미나의 '무극' 정식 서비스 축전 영상 (영상제공: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RPG '무극'의 정식서비스가 15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무극’의 정식서비스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 테스트에서 선보인 문파대전, 경기장 등의 PvP 콘텐츠에 추가로 요괴의 탑, 천궁의 광산, 천계수배, 성군 추가의 콘텐츠 4종이 추가된다. 또한,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후지이 미나의 '무극' 오픈 축전 영상도 정식 서비스와 함께 공개됐다.
간드로메다는 '무극'의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7월 7일까지 총 7억 7천만 원 규모의 상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극업, 공략킹, 검색왕, 무극지존, 문파문파, 무극캐시백, 무극Toon, 무극Mina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중 '무극권' 이벤트를 통해서는 맥북에어, 갤럭시S5, 인텔 CPU, LG모니터, 소니 헤드셋, 제닉스 키보드 등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간드로메다 진영관 PM은 "테스트에 폭발적인 성원을 보내주신 게이머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오픈 이벤트와 컨텐츠를 화끈하게 마련했다"며, "검증 받은 글로벌 컨텐츠와 대규모 OBT 프로모션, 어느 웹게임에서도 경험해보지 못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지속해 2014년 최대 이슈 게임으로 올라서겠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무극'의 정식 서비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웹RPG '무극'이 15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사진제공: 간드로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