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라이징3: 아포칼립스 에디션, 19일부터 예약 판매 실시
2014.08.18 20:07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데드라이징 3: 아포칼립스 에디션' 메인 이미지(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오는 19일(화)부터 ‘데드라이징 3: 아포칼립스 에디션’ PC 한글판 예약 판매를 다이렉트 게임즈와 게임피아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데드라이징 3’는 좀비에 감염된 ‘로스 페르디도스’시를 배경으로 생존을 위해 좀비와 맞서는 서바이벌 호러 액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좀비들이 득실되는 도시를 군사공격으로 완전히 날려버리기 전에, 탐험을 완료하고 작전구역 밖으로 탈출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데드라이징 3: 아포칼립스 에디션’에는 ‘언톨드 스토리 오브 로스 페르디도스(Untold Stories of Los Perdidos)’의 4개 애드온 팩이 모두 포함되며, 각 애드온 챕터에는 다른 등장인물을 주인공으로 한다. 이 밖에도 본 게임에 가져갈 수 있는 새로운 무기와 탈 것 등을 제공한다.
다이렉트 게임즈와 게임피아에서 구매하는 ‘데드라이징 3: 아포칼립스 에디션’ PC 한글판은 디지털 버전으로 스팀 키(Steam Key)가 제공되며, 예약판매기간 구매자에 한해 다양한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데드라이징 3: 아포칼립스 에디션’ PC 한글판은 오는 9월 5일(금) 국내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와 플레이코드(www.playcod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데드라이징 3: 아포칼립스 에디션'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