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태어난 캐주얼 MMORPG '에다전설', 홈페이지 오픈
2014.08.25 20:10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에다전설: 스피드' (사진제공: 팡게임)
팡게임은 자사가 9월 중 정식 서비스 예정인 판타지 기반의 캐주얼 온라인 MMORPG '에다전설: 스피드'의 홈페이지를 25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다전설: 스피드'는 신의 분노를 잠재우기 위한 영웅들의 모험을 소재로 하는 MMORPG로, 총 5개로 구성된 각각의 스토리와 연계되는 시나리오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레벨 구간 별로 만남과 선택, 준비, 항해, 지옥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게임이 진행된다. 유저는 올림포스와 티탄의 세력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한 세력은 서로 대립되는 관계를 가져 분쟁 필드, PvP 채널에서 상대 진영의 유저와 치열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에다전설: 스피드'는 리뉴얼 작업을 통해 튜토리얼 추가와 가이드 동영상 추가, PvP 채널 확대 및 보상 증가 등의 편의 요소가 대대적으로 개선됐다. 또 접속 시간에 따른 획득 아이템 추가, 마을 내 상자에서 돈주머니 획득 가능 등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시스템 요소도 추가됐다.
특히, 캐릭터 성장 속도를 획기적으로 향상시켜 레벨업에 대한 부담감을 줄였고 최고 상향 레벨 이후 새로운 레벨 구간 '에픽 레벨'을 추가하는 등 지속적인 재미 요소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다전설: 스피드'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2일까지 게임을 설치 후 캐릭터 생성까지 진행한 유저 전원에게 전투의 상자 3개, 축복의 상자 2개 등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팡게임의 박수형PM은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신 ‘에다전설’을 더욱더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탄생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해왔다"라며, “런칭까지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동안 대대적인 시스템 리뉴얼 작업을 통해 확 달라진 ‘에다전설’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다전설: 스피드'의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edda.pang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