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의 액션 '아키바스 트립 2', PS4 버전 9월 3일 정식 발매
2014.08.27 13:50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9월 3일 정식 발매되는 '아키바스 트립 2' PS4 버전 (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PS4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아키바스 트립 2(AKIBA’S TRIP 2)' 한국어판을 오는 9월 3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아키바스 트립 2’는 HD 화질로 재현된 아키하바라를 배경으로 한 타이틀로, 130개 이상의 실제 아키바 상점들로 구현된 리얼 아키바 거리에서 벌어지는 사상 초유의 액션 배틀을 수록한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아키하바라에서 사람들을 습격하는 흡혈귀 ’마해자’에 맞서기 위해, 그들의 옷을 훼손하고 탈의 기술로 옷을 빼앗아 햇빛에 노출시켜 격퇴해야 한다. 또한, ‘바케모노가타리’의 캐릭터 디자이너 ‘뽀요용♡록(ぽよよん♡ろっく)’이 디자인한 사랑스러운 히로인들 중 주인공과 함께 행동할 파트너를 직접 선택하여 플레이어 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이번 PS4 버전은 PS비타와 PS3 버전에 비해 전반적인 화질이 대폭 상승했으며, 아키하바라의 거리, 건물, 인물 등 한층 리얼한 아키바가 선명하게 재현된다. 또한, 이벤트 영상 및 맵 전환 시에 발생하는 로딩시간을 단축시키고 거리에 등장하는 NPC 통행자의 수가 대폭 증가해 더욱 쾌적하고 사실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진다.
이와 함께 수영복 세트 등 유료 제공 DLC와 콜라보레이션 DLC가 처음부터 포함되어 있으며, '비주얼 에디터’시스템을 통해 프리셋 패턴 이외의 다양한 비주얼로 변경시켜 나만의 아키바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
'아키바스 트립 2' PS4 버전의 가격은 디스크판 59,800 원, 다운로드판 53,800 원이다.
▲ '아키바스 트립 2' PS4 버전 스크린샷 (사진제공: SC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