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온라인’ 최강비무제 성료…‘광명 OSH’ 최종 우승
2014.09.18 21:13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날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이엠아이)
아이엠아이는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통해 서비스하는 무협액션 MMORPG ‘NAL: 세상을 베는 자(이하 날 온라인)’의 제1회 ‘최강비무제’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최강비무제’는 32강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 상금 4,500,000금화를 놓고 게임 내 최강자를 가리기 펼치는 온라인 PvP다. 1회 '최강비무제'의 최종 우승은 마궁직업의 유저 ‘광명 OSH’이 차지했다.
아이엠아이는 이번 ‘최강비무제’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정기적인 비무대회 개최와 함께 연말 왕중왕전을 비롯, 한국과 중국 등 국가대항전 대회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아이엠아이는 시즌 네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60에서 65로 확장됐고 2인과 5인의 신규 던전이 추가됐다.
신규 던전 ‘위령탑’은 64레벨 이상의 1~2인 유저가 플레이 할 수 있는 지역으로 60레벨 장비 및 재료, 암기 등의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청운채’는 63레벨 이상의 1~5인 유저가 플레이 가능하며 65레벨 장비를 비롯해 세트 제작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날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nal.gamemania.co.kr) 및 ‘네오위즈’, ‘다음’', ‘온게이트’, ‘엠게임’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