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AOS 신작,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국내 테스트 임박
2014.09.25 10:3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알파 테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25일 자사의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의 알파 테스트가 국내에서도 곧 시작된다고 밝혔다.
'히어로즈'는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그리고 '디아블로' 시리즈 등 기존 블리자드 게임의 대표 캐릭터가 총출동하는 AOS다. '히어로즈'는 2013년에 열린 블리즈컨과 지스타를 통해 첫 선을 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키나 바 있다.
이후 2014년 3월부터 북미 지역을 중심으로 알파 테스트가 진행되어 왔으며, 지난 7월부터는 유럽 등 영어권 지역 전반으로 대상을 확장했다. 이를 통해 받은 피드백을 반영해 게임 환경 및 시스템, UI 개선 그리고 신규 콘텐츠 추가 및 수정 등 개발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히어로즈'의 한국 알파 테스트는 수 주 후부터 진행된다. 따라서 늦어도 10월 내에는 테스트가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한국 서버에서 한글화된 버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블리자드의 설명이다. '히어로즈'는 이미 ‘12세 이용가’ 연령 등급으로 국내 심의를 통과한 상태다.
'히어로즈' 알파 테스트 참여자들은 현재까지 공개된 총 29명의 영웅과 5개 전장 외에도, 앞으로 추가될 영웅, 전장, 스킨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에 대한 직접적인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번 테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블로그 포스팅(바로가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체적 진행 일정 등 더 자세한 사항은 추후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히어로즈' 알파 테스트 및 향후 진행될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들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heroesofthestorm.com)에서 본인의 배틀넷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베타 테스트 신청' 배너를 클릭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