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신작 MMORPG ‘반 온라인 2’ 홈페이지 오픈
2014.10.17 19:15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반 온라인 2' 홈페이지
드래곤플라이는 17일(금), 온라인 MMORPG ‘반 온라인 2’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반 온라인 2’는 전작에 비해 2배 이상 늘어난 콘텐츠와 저렴한 아이템 가격을 내세운 판타지 MMORPG로, 육성 스트레스를 최소화 해 누구나 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유저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받을 수 있으며, ‘반 온라인2’의 세계관과 각 캐릭터 별 특징, 조작법 등도 확인 가능하다.
드래곤플라이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17일(금)부터 21일(화)까지 기간 동안 클라이언트를 설치하고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초반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하급 회복물약 패키지’를 지급한다. 더불어, '반 온라인 2’ 플레이 영상을 다른 커뮤니티에 퍼트리고 댓글을 통해 링크를 남기면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자동 줍기 펫인 ‘암흑시녀 3일 이용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게이밍 마우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팀 오진원 차장은 “게임에 대한 정보를 유저 여러분께 처음으로 소개하는 자리이니만큼 최대한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다가오는 공개 서비스를 통해 이번에 다 담지 못한 풍성한 콘텐츠 들을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반 온라인 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vaan2.dfl.co.kr/Main/HomeMai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