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8일 한글화 발매 '파 크라이 4', 예약판매 일정 공개
2014.10.27 17:01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파 크라이 4' 한정판 '키라트 에디션' 구성품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PS4, PS3, Xbox One, PC용 오픈월드 FPS 액션 어드벤처 게임 '파 크라이 4'를 한글화해 전세계 동시 출시일인 11월 18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파 크라이 4'는 오픈월드 FPS '파 크라이' 시리즈 최신작이다. 세상과 격리된 열대 섬을 무대로 했던 전작에 이어, 이번에는 눈 덮인 히말라야 산맥에 숨겨진 가상의 국가 ‘키라트’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을 그리고 있다.
‘키라트’는 눈 덮인 산봉우리와 수풀이 무성한 숲, 그리고 야생이 살아 숨쉬는 생동감 넘치는 세상이다. 하지만 공포와 광기를 무기로 삼아 폭정을 휘두르는 ‘페이건 민’이라는 인물로 인하여 주민들은 불안에 떨고 있다. 어머니의 유언을 이루고자 모국으로 돌아오던 주인공 ‘에이제이 가일’은 ‘페이건 민’과 그에 저항하는 무리들이 벌이는 내전에 휘말리게 되고, 골든 패스를 수복하기 위한 여정에 동참하면서 가족에 대한 비밀을 깨닫게 된다.
전작의 스케일을 뛰어넘는 오픈월드로 돌아온 '파 크라이 4'에는 일반적인 차량 외에도 비행이 가능한 탈 것들이 제공된다. 새로운 자동 운전 기능이 도입되어 운전이 익숙하지 않는 플레이어도 안정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박격포를 포함한 다양한 무기들이 등장하여 여타 FPS를 능가하는 화끈하고 통쾌한 전투가 기대된다. 덧붙여 코끼리, 호랑이와 같은 야생동물들을 이용하여 적들을 습격하는 등 새로운 스타일의 전략적인 전투도 가능하다.
게임은 싱글플레이 캠페인 외에도 2인 협력 플레이, 온라인 PvP 등 다양한 멀티 플레이 모드를 지원한다. 또한, 맵 에디터를 통해 플레이어가 직접 맵을 제작하고 공유할 수도 있다.
'파 크라이 4' 예약판매는 10월 30일(목)부터 11월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정식 발매되는 한정판 '키라트 에디션'에는 전용 아웃박스와 게임 타이틀, 페이건 민과 코끼리 피규어, 여행용 노트, 지도, 페이건 민 선전 포스터, 미션과 아이템 한정 콘텐츠 등이 주어진다. 또한, 일반판 예약 구매자에게도 '페이건 민' 보블헤드 피규어를 포함해 미션&아이템 콘텐츠가 증정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