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MMORPG '시공전쟁: 사라진 시대' 테스트 일정 공개
2014.11.03 16:54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시공전쟁'의 첫 테스트가 11일부터 시작된다 (사진제공: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는 3일, 자사의 '푸푸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웹기반 MMORPG '시공전쟁: 사라진 시대(이하 시공전쟁)'의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11일부터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시공전쟁’ 비공개테스트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 홈페이지에서는 게임 주요 특징과 함께 앞으로 공개되는 구체적인 서비스 일정 및 이벤트까지 확인 가능하다.
'시공전쟁'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 전 티저 사이트를 통해 특별한 전투 펫 '가디언'과 캐릭터가 합체하는 '합체시스템', 시공을 초월한 '영웅 시스템', 전설 속 다양한 보물을 사용하는 '성구 시스템', 흩어진 유물을 모으는 '유물찾기 시스템' 등 독특한 콘텐츠들을 차례로 공개한 바 있다.
타임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의 '시공전쟁'은 현대를 살아가는 주인공이 혼란한 역사 속으로 들어가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모든 이야기는 시공의 영웅과 그림자, 두 진영 간 대결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시공을 초월해가며 위기에 처한 역사를 구하고, 사악한 그림자를 추방시켜야 한다.
이엔피게임즈 정민지PM은 "’시공전쟁’의 공식 홈페이지가 드디어 오픈했다”며, “게임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 수 있는 홈페이지에 많이 방문하셔서 플레이 시 유용한 정보를 얻어가고, 유저들간 소통도하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시공전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w.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