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보석 2: 홍염의 모험가들’ 변신 전투 영상 공개
2014.11.04 17:57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붉은 보석 2' 변신 전투 영상 (영상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자사의 신작 ‘붉은 보석 2:홍염의 모험가들(이하 붉은 보석2)’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영상을 4일 공개했다.
‘붉은 보석2 ’는 엘엔케이의 대표작 ‘붉은 보석’의 세계관을 잇는 MMORPG로 지난 10월 30일(목) 첫 테스트 일정을 발표하고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테스트 컨텐츠 공개의 일환으로 ‘붉은 보석 2’의 핵심 컨텐츠인 ‘변신’과 더불어 변신 후 전투 모습이 담았다.
영상에는 순서대로 광전사(변신 전 전사), 늑대인간(마법사), 암살자(격투가), 명궁(궁병), 마법용병(용병)이 등장하여 변신 후 한층 강화된 스킬과 전투를 보여준다. 변신을 통해서 캐릭터가 얼마나 강력해지는지는 지난 8월 공식 홈페이지 자료실에 업데이트된 일반 전투 영상과 비교해보면 그 차이를 확연히 느낄 수 있다.
엘엔케이 관계자는 “’붉은 보석’의 변신이 적의 타입에 따라 플레이어의 직업을 바꿔 전략적인 플레이를 돕는 시스템이라고 한다면, ‘붉은 보석 2’의 변신은 외형과 무기 변화는 물론 변신 전보다 월등해진 전투력과 파괴적인 스킬로 적을 섬멸할 수 있는 궁극의 기술”이라며 ”이번 비공개테스트에서는 보다 많은 분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초반 플레이부터 변신이 가능하도록 준비하였으니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붉은 보석 2’ 비공개테스트는 오는 11월 28일(금)부터 시작되며 엘엔케이로직코리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edstone2.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