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볼 매니저, 첫 대규모 업데이트...트레이드 센터 오픈
2014.11.19 15:47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트레이드 센터가 '머니볼 매니저'에 추가됐다 (사진제공: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는 19일, 웹게임 '머니볼 매니저'에 트레이드 센터와 트리플 A3 클래스를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트레이드 센터의 추가와 트리플 A3 클래스 오픈으로, 먼저 선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스텟의 강화 공간인 트레이드 센터 시설이 전격 추가된다. 또, 상위권 게이머들의 승부 공간으로 현재의 최고 리그인 더블 A1보다 한 단계 상위의 트리플 A3 클래스가 오픈되어 치열한 순위 다툼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시설 외형과 경기 시뮬레이션도 개선된다. 클럽하우스, 작전센터, 훈련장, MAX 업그레이드 시의 외형이 더욱 고급스럽게 변경되고, 경기 진행 화면에서 홈과 어웨이의 팀 구분이 명확하도록 선수 유니폼에 팀 컬러가 반영된다. 또, UI를 개선하여 래더 상위 30팀 선수들의 기록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된다.
간드로메다 장준호 PM은 "첫 업데이트로 게이머들의 건의가 이어진 상위 클래스 오픈을 함께 포함했으며, 트리플 A3가 시작된 만큼 최상위 게이머들의 진검 승부로 후끈 달아오를 것"이라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원하는 것을 빠르게 캐치하여 업데이트와 패치로 반영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머니볼 매니저'의 첫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mbm.gandromed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