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PG '뉴 던전히어로' 26일부터 서버 안정화 테스트 진행
2014.11.24 16:57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뉴 던전히어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팡게임)
팡게임은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게임포털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MORPG ‘뉴 던전히어로’의 서버 안정화 테스트를 오는 26일부터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뉴 던전히어로’는 3가지 기본 캐릭터부터 3차 전직을 통한 9개의 특색 있는 직업으로 캐릭터 육성할 수 있으며, 스킬룬 장착을 통해 97,200여 개에 달하는 자신만의 독특한 스킬을 보유할 수 있다.
또한, 10개 부위에 다양하게 착용 가능한 코스튬과 ‘하트매칭’, ‘파티매칭’, ‘보드낚시’, ‘모닥불’, ‘소셜액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으로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곳곳에 존재한다.
‘뉴 던전히어로’는 11월 26일(수) 오후 2시부터 28일(금) 2시까지 사흘간 테스트를 진행하며, 만 15세 이상의 팡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주요 시스템의 검증 및 서버 안정성 검증이 진행된다. 또한,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랜덤으로 코스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코스튬 선물 상자’도 함께 증정한다.
팡게임의 박수형PM은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온 만큼 ‘뉴 던전히어로’를 기대해주신 이용자 분들께 충분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거라 기대된다"며, "안정화 테스트를 참여하셔서 누구보다 먼저 게임을 즐겨보시고 소중한 의견도 내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뉴 던전히어로'의 테스트 참여 및 게임 정보에 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dh.pang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