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츠 로우 4: 리일렉티드 & 갯 아웃 오브 헬’ 23일 PS4로 발매
2015.01.13 17:39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세인츠로우 4: 리일렉티드 & 갯 아웃 오브 헬' 패키지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와 협력하여 PS4용 오픈월드 액션게임 ‘세인츠 로우 4: 리일렉티드 & 갯 아웃 오브 헬’을 1월 23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세인츠 로우 4: 리일렉티드 & 갯 아웃 오브 헬’은 ‘세인츠 로우 4’ 본편의 PS4 리마스터 버전과 지금까지 출시된 모든 DLC를 수록하고, 스탠드얼론으로 출시한 ‘세인츠 로우: 갯 아웃 오브 헬’을 동봉한 번들 패키지 제품이다.
‘세인츠 로우 4’는 기상천외한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그리고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오픈월드 액션게임이다. 본편에서는 범죄 조직 ‘서드 스트리트 세인츠’에 소속된 주인공과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 무리와의 자존심을 건 통쾌한 한판 승부가 펼쳐진다. 함께 수록된 DLC에는 추가 미션과 25종 이상의 무기, 15종의 차량, 60종 이상의 의상, 15종의 캐릭터 등이 포함된다.
‘세인츠 로우: 갯 아웃 오브 헬’은 지옥으로 떨어진 ‘서드 스트리트 세인츠’의 리더의 영혼을 구출하기 위해 악마와 싸운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는 스탠드얼론 확장팩이다. 플레이어는 킨지 켄싱턴과 조니 갯을 직접 조작할 수 있으며, 원하는 캐릭터로 수많은 퀘스트에 도전하고, 지옥에만 존재하는 새로운 무기와 능력을 입수할 수 있다.
본 제품의 예약 판매는 1월 15일부터 1월 2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세인츠 로우: 갯 아웃 오브 헬’에서 비행이 가능한 보라색 날개와 셰익스피어의 강력한 힘의 원천인 불타는 해골 Yorick을 입수할 수 있는 ‘Devil’s Workshop Pack’과 무기 Lil Croacker와 특수한 능력을 사용하게 해주는 코스튬 Grenadier armor와 Jezebel’s clothes을 입수할 수 있는 ‘Plague of Frogs Pack’을 초회특전으로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 및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