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영식 HD’ Xbox One로 3월 17일 출시
2015.02.02 13:37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가 Xbox One으로도 발매된다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와 협력하여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의 Xbox One용을 오는 3월 17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초회특전 및 예약 판매 아이템도 공개했다.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는 2011년 10월에 발매 되었던 PSP용 소프트 ' 파이널 판타지 영식'을 차세대 기기인 Xbox One 용으로 리마스터한 작품이다. 메인 캐릭터의 모델의 퀄리티를 높였으며, 메뉴 표시 등 2D 그래픽 부분의 고해상도화와 새로운 라이팅 도입 등 차세대 기기인 Xbox One이 지니는 그래픽 성능을 살려 Full HD 해상도로 작품을 재탄생 시켰다. 또한, 난이도의 추가, 배틀 밸런스 조정 등이 크게 개선되어 기존에 오리지널 작품을 즐겼던 플레이어도 또 다른 감각으로 즐길 수 있다.
본 작품의 이야기는 크리스털을 둘러싼 전쟁이 끊이지 않는 세계 ‘오리엔스’를 무대로 주인공들이 속한 ‘주작령 루브룸’이 이웃 국가로부터 침략을 받는 것으로 시작된다. 주인공들은 구세주 ‘아기토’를 목표로 훈련중인 ‘아기토 후보생’들로, 국가의 존망을 건 전쟁에 투입되게 된다.
플레이어는 무기나 어빌리티가 다른 개성 넘치는 ‘아기토 후보생’ 14명의 캐릭터를 모두 조작할 수 있으며, 거대한 병기나 몬스터를 상태로 3인 파티를 구성하여 임무를 진행해 간다. 적의 공격을 회피하며, 틈을 찌르는 무기나 마법으로 공격하는 방식으로 액션성이 높은 화려한 배틀을 자랑한다. 또한, ‘군신’이라 불리우는 강력한 소환수를 조작할 수 있으며, 전작에 비해 ‘군신’의 소환 시간의 연장이나 이동 속도를 상승시키는 등 더욱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개선됐다.
초회 특전으로는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최신작인 '파이널 판타지 15'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판 코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예약판매 아이템으로는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의 미려한 비쥬얼이 인쇄 된 스틸 북이 증정 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 및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은 총 14명의 '아기토 후보생'이 등장한다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 전투 화면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