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용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 예약판매 27일부터 시작
2015.02.25 18:16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는 Xbox One 용 한글 타이틀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의 예약 판매를 2월 27일부터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Xbox One용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는 3월 17일 발매되며, 예약 구매자에게는 예약 특전으로 ‘오리지널 스틸북’을 증정된다. 또한 초회 한정 특전으로 ‘파이널 판타지’시리즈 최신작인 ‘파이널 판타지 15’의 체험판 ‘에피소드 다스카’가 제공된다. ‘에피소드 다스카’는 ‘파이널 판타지 15’의 오프닝 시나리오의 일부를 즐길 수 있는 특별 편집 버전으로, 4월 중 추가 다운로드를 통해 한국어 자막 표시 기능이 무료 배포된다.
‘파이널 판타지 15’의 디렉터 타바타 하지메는 이번 체험판의 한국어 자막 기능 추가에 대해 “최근 참가했던 ‘대만게임쇼 2015’를 통해 아시아 유저 여러분의 진지하고 솔직한 열정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 아시아 지역 언어 자막은 원래 예정에 없었지만 어떻게든 대응하고 싶어져 각 관계자 분들과 수차례 상담한 결과, 자막 로컬라이즈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며 “4월 중에는 아시아 버전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에 수록된 체험판을 업데이트 하여 한국어 및 중문 자막으로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오픈월드로 체험하는 진짜 ‘파이널 판타지’ 모험을, 더 많은 분들께서 즐겨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파이널 판타지 15’는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차세대 게임기의 성능을 살려 화면 전체를 캐릭터의 활동무대로 삼았다. 여기에 ‘파이널 판타지’만의 파티 배틀을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전략적으로 파티 멤버를 바꿔가며 배틀을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