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하자드: 레벌레이션스 2’ 3월 4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2015.03.03 20:31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바이오 하자드: 레벌레이션스 2'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캡콤 아시아와 협력하여 3월 19일 출시하는 서바이벌 호러게임 ‘바이오 하자드: 레벌레이션스 2’의 예약 판매를 오는 3월 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바이오 하자드: 레벌레이션스 2’는 ‘바이오 하자드’ 시리즈의 대표적인 여성 캐릭터 클레어 레드필드가 라쿤시티 사건에서 극적으로 귀환한 뒤 이야기를 다룬다. 반 바이오테러리즘 단체인 테라 세이브에서 일하는 클레어는 같이 일하게 된 모이라 버튼의 환영 파티를 열게 된다. 파티 당일 테라 세이브 사무실은 알 수 없는 무장세력에 의해 습격을 당하고, 그녀들은 ‘고통받는 자’들로 가득찬 외딴 섬의 버려진 수용소에 갇히게 된다.
플레이어는 클레어와 모이라의 무기와 탄약을 지혜롭게 사용해 납치한 어둠의 세력을 밝혀내고, 외딴 섬에서 탈출해야 한다. 이번 작품은 기존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2명의 캐릭터가 함께 싸우는 협동 요소가 적용된다. ‘클레어’는 공격을 담당하며 ‘모이라는 지원과 숨겨진 아이템을 찾는 역이다. 또한, ‘모이라’는 생명력이 모두 소진되면 기절하는 것에 그치지만 ‘클레어’는 사망 시 바로 게임오버가 된다.
‘바이오 하자드: 레벌레이션스 2’는 3월 19일 PS4, PS3, Xbox One, PC로 출시되며, 본편의 전 에피소드 4개와 엑스트라 에피소드 2개, 추가 캐릭터 행크와 웨스커, 레이드 스테이지 팩, 엑스트라 코스튬이 포함된다. 엑스트라 코스튬은 클레어와 배리, 모이라, 나탈리아 4종이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PS4버전과 PS3버전 예약판매 분량에는 ‘바이오 하자드: 레벌레이션스 2’ 컨셉 가이드북(32P, 풀컬러 하드커버)가 증정된다. Xbox One과 PC 버전은 선주문 예약 판매로 진행된다.
예약 판매는 3월 4일부터 3월 18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www.sofrano.com)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바이오 하자드: 레벌레이션스 2'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