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해적무쌍 3, 3월 18일부터 예약판매 돌입
2015.03.17 21:33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게임 패키지 샷 이미지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는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하여 오는 3월 26일 발매 예정인 PS4, PS3, PS비타용 무쌍 액션 게임 ‘원피스 해적무쌍 3’의 예약판매를 3월 18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원피스 해적무쌍 3’는 인기 코믹스 ‘원피스’와 호쾌한 액션으로 인기를 끈 ‘무쌍’ 시리즈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심플한 조작으로 무수한 적을 쓰러뜨리는 일기당천의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원피스’ 게임 시리즈 최초로 차세대 콘솔인 PS4 발매로 인해 더욱 개선된 그래픽과 더욱 박력 넘치게 밀려드는 적 등이 특징이다.
이번 작품은 전작에서 호평을 받았던 게임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전투 중에 동료 캐릭터를 호출하여 콤비네이션 공격 '키즈나 어택'이 추가됐다. '키즈나 어택'은 각 캐릭터의 특성에 따라 다채롭게 준비 되어 있을 뿐 아니라, 이를 사용하면 보다 화려하고 강력한 공격인 '키즈나 러쉬'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키즈나 러쉬’ 중에는 원작에서도 다수 등장하는 밀짚모자 일당의 합체 오의를 감상할 수 있다.
예약 판매는 3월 18일부터 3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초회 봉입특전으로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루피의 특별 의상과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는 사보의 조기 해방 프로덕트 코드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