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미리 만들자, 위닝펏 사전 다운로드 24일부터 시작
2015.03.24 13:34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위닝펏' TV 광고 이미지 (사진제공: 온네트)
온네트는 2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골프 ‘위닝펏’의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는 오는 26일 시작되는 공개서비스에 앞서 게임을 미리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위닝펏’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http://www.winningputt.com)에 접속해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다운로드와 함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의 얼굴을 세밀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몸매와 캐릭터 크기도 취향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타입도 미리 선택할 수 있다. ‘비거리 형’, ‘정확도 형’ 중 플레이어는 본인의 골프 취향을 고려해 타입을 고르게 된다.
온네트는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와 함께 ‘위닝펏’ TV CF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위닝펏’ CF 영상은 ‘짜릿한 퍼팅 편’ 과 ‘승리의 환호 편’ 두 가지 버전으로 케이블 방송과 '위닝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 골프 ‘위닝펏’은 오는 3월 26일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뛰어난 그래픽을 바탕으로 실제 골프의 현장감과 경쟁요소를 즐길 수 있으며, 가변적인 자연환경과 골프 타입을 도입하여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닝펏’ 공식 홈페이지(http://www.winningput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