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RPG '무극난투' 4월 9일부터 비공개테스트 돌입
2015.03.31 16:30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무극난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는 31일, '무극난투'의 비공개테스트를 4월 9일(목)부터 11일(토)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극난투'는 간드로메다가 서비스하는 웹RPG ‘무극’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후속작이다. 이 게임은 기존 검황, 마후 영웅 외 도신 캐릭터가 추가됐으며, 본격적인 신(神)과 인간(人間)의 난투를 담고 있다. 특히, PvP, PvE, RvR 등 끝없이 이어지는 난투 콘텐츠들로 전투 자체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전장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간드로메다는 4월 11일까지 진행되는 '무극난투'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이번 사전등록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정식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을 100% 제공받게 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게임 캐시까지 확보할 수 있다.
간드로메다의 이교환 PM은 “’무극난투’는 지난 3월 진행한 포커스그룹테스트를 통해 현지화와 완성도를 높게 평가 받았고, 비공개테스트 준비가 매우 순조로워 빠르게 일정을 확정했다"며, "난투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을 마련하고 있다. 4월 9일부터 시작될 ‘무극난투’의 비공개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난투RPG '무극난투'의 게임 정보와 비공개테스트 일정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t.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