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직업 2종 등장, ‘반 헬싱의 믿기 힘든 모험 3’ 정보 공개
2015.04.02 11:48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반 헬싱의 믿기 힘든 모험 3' 소개 트레일러 (영상출처: Gamespot 공식 유튜브)
‘반 헬싱’ 이야기를 마무리 지을 최종작 ‘반 헬싱의 믿기 힘든 모험 3’의 세부 정보가 공개됐다.
네오코어게임즈는 1일(현지시간) 자사의 대표 액션 RPG ‘반 헬싱의 믿기 힘든 모험’ 시리즈의 최신작 ‘반 헬싱의 믿기 힘든 모험 3’의 정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신규 캐릭터의 게임 플레이 모습을 담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3편에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 ‘플로지스토니어(Phlogistoneer)’와 ‘움브랄리스트(Umbralist)’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플로지스토니어’는 로봇에 탑승해 전투를 펼치는 캐릭터로, 화염방사기, 미사일 폭격, 지뢰 등 다양한 첨단 무기를 사용한다. 이와 반대로 ‘움브랄리스트’는 쌍검과 마법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분신술로 다수의 적을 쌍검으로 연타하거나 주위 적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주는 마법을 주로 활용하는 걸 볼 수 있다.
지난 2014년 7월 처음 발표된 ‘반 헬싱의 믿기 힘든 모험 3’은 시리즈 3부작을 완결 짓는 작품으로, 전작에서 일어난 ‘보르지아’ 독립전쟁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플레이어는 다시 한 번 주인공 ‘반 헬싱’이 되어, ‘보르지아’에 얽힌 어두운 비밀을 풀어나가게 된다. 이 과정에서 동료 ‘레이디 카타리나’의 과거에 얽힌 비밀은 물론, 친했던 동료가 무시무시한 적으로 바뀌는 사건 등과 마주치게 된다.
‘반 헬싱의 믿기 힘든 모험 3’는 PC로 2015년에 출시될 예정이다.
▲ '반 헬싱의 믿기 힘든 모험 3' 영상 캡쳐 이미지 (사진출처: Gamespot 공식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