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최우수 웹게임 ‘불사조 온라인’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5.04.02 15:37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ㅇㅇ
아이엠아이는 자사의 웹게임 ‘불사조 온라인’의 최고 레벨 확장과 신규 지역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목)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최고 레벨 확장과 신규 던전 공중정원과 신규 지역 암흑평원, 제남학원의 공개다. 이들 지역은 고레벨 유저들을 위해 새롭게 마련된 것으로, 59레벨 이상 유저만이 입장할 수 있으며 금색 및 자색장비를 보상으로 주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가 출현한다.
또한, 전 서버 통합 대규모 PvP 콘텐츠인 ’20 vs 20 천무전장’이 새롭게 추가됐다. 천무전장은 소속 서버에 상관없이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경험치와 골드, 투기는 물론 명망, 명예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명망/명예 포인트는 블랙마켓에서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불사조 온라인’은 중국 개발사 천신의 대표작으로 소설 ‘투파창궁’ 세계관을 배경으로 개발된 작품이다. 이 게임은 중국에서 ‘2014 금령장 유저 최우수 웹게임 선정’ 및 ‘2014 텐센트 10대 인기상’, ‘17173 최고 품질 웹게임 선정’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게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게임의 줄거리는 혼족과 고족, 영족, 약족, 염족, 뇌족, 암족, 소족 등의 8대 종족이 살던 고대 불사대륙을 배경으로 진행된다. 직업은 투사와 검사, 사냥꾼, 마법사의 4가지로 나뉘며, ‘풍운쟁패’와 3 대 3 통합전장 등 다양한 PvP콘텐츠를 제공한다. 여기에 길드 점령전과 길드 보스, 길드 쟁탈전, 길드 전쟁 등 길드 관련 콘텐츠도 다양하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사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px.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