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 웹게임 신작, 비상 온라인 9일 공개서비스 돌입
2015.04.08 18:4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비상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녹스엔터테인먼트)
녹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9일, '비상 온라인'의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비상 온라인’은 편의성을 강조한 무협 웹 RPG다. 게임할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을 겨냥해 '30초 만에 60레벨 달성'과 같은 빠른 레벨업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사냥, 퀘스트, 던전 공략도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플레이를 돕는 '영물'과 '미인'과 서버전, 영지전과 같은 PvP 콘텐츠를 제공한다.
녹스게임은 '비상 온라인'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을 접속하자마자 주어지는 출석체크 보상, 접속 시간 별로 지급 되는 접속 보상, 10레벨~80레벨까지의 레벨 보상등을 기본적으로 지급한다.
또한, 일일보상, 오프라인 보상 등을 통해서도 레어 아이템, 각 펫들을 강화하는 강화석, 유료아이템 등을 꾸준하게 지급한다. 또한, 초보자 지원 이벤트를 통해 유료 아이템 쿠폰을 모두에게 100% 지급한다.
녹스게임 관계자는 ‘비상 온라인의 그랜드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히 생각하고, 더 큰 책임감으로 서비스 하겠다.’ 라며 ‘앞으로도 게임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고 개선하겠다’ 라고 밝혔다.
더불어, '비상 온라인'은 네이버게임, 다음게임, 네오위즈, 엠게임등 총 4개사와 동시 오픈을 진행하여 별다른 가입 없이 채널링사의 아이디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편리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비상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bs.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