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의 세계를 담았다, 웹RPG ‘비상 온라인’ 정식 서비스
2015.04.10 16:39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비상 온라인'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녹스엔터테인먼트)
녹스엔터테인먼트는 10일(금), 자사의 게임포탈 녹스게임에서 서비스하는 ‘비상 온라인’이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비상 온라인’은 정식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게임 서버를 비상, 조마, 천황, 마황 총 4개의 서버를 열었지만, 예상보다 많은 유저들이 접속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천존, 분천 서버까지 2개 서버를 추가로 열어 총 6개 서버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정식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을 처음 접해 어려운 유저를 위해 초보자 쿠폰을 모두에게 증정하며, 처음으로 캐시를 충전하면 특별한 유료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이 밖에도 랭킹 이벤트도 마련되어, 7일 동안 각종 랭킹 상위권에 도달하면 푸짐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녹스게임 관계자는 “’비상 온라인’ 오픈과 함께 뜨거운 성원에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며,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게임 안정화에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비상 온라인’은 중국 소설 ‘구성천진결’을 원작으로 한 웹게임으로, 소설에 나오는 다양한 세계관과 설정을 게임 속에 그대로 녹여낸 게 특징이다. 특히 미인을 모으면 전투력이 상승하는 펫 개념의 '미인 시스템', 신혼을 소환해 적을 일거에 제압하는 '영혼 시스템' 등 독특한 시스템도 존재한다. 여기에 공성전, 서버대전 등 다채로운 PvP 콘텐츠도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상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